호치민 1군 숙소 호텔 추천 BEST 5

호치민에는 정말 다양한 숙소가 있습니다. 특히 1군은 관광지, 먹거리, 유흥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숙소 또한 많습니다. 지난 글에서 벤탄시장, 여행자 거리인 부이비엔 숙소를 알아봤다면 이번 글에선 1군 숙소 중 평이 좋은 숙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소개한 곳은 제외하고 소개하지 않았던 숙소를 위주로 소개하는 점 참고해서 글을 읽어주시면 좋습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파크 하얏트 사이공

    1군 숙소

    파크 하얏트 사이공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의 호텔 브랜드인 파크 하얏트의 사이공 지점입니다. 호치민  시립극장 뒤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치민 시청까지 도보 5분 거리이고 근처에 빈콤센터가 있어 위치가 정말 좋습니다. 

    5성급 호텔로 친절한 직원들, 서비스, 조식, 수영장, 헬스장과 같은 부대시설 등 부대시설이 잘되어있습니다. 특히 수영장이 정말 이쁜 곳으로 호치민 시내를 둘러보기에도 좋지만,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정말 좋은 호텔입니다. 

    가격대가 40만원대로 비싼 편이지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1군 숙소 중 최고의 호텔이라고 말할 수 있는 곳입니다. 

    평점아고다 (9/10),  호텔스닷컴(9.2/10)
    리뷰504+
    가격대40만원대

    더 리베리 사이공

    1군 숙소

    더 리베리 사이공은 응우옌 후에 거리 바로 앞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타임스퀘어 빌딩 위쪽에 위치한 호텔로 고층에 위치하고 있어 뷰가 정말 좋은 곳입니다. 5성급 호텔답게 직원들도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고 룸 컨디션도 좋습니다. 수영장과 헬스장과 같은 부대시설은 규모는 크지 않지만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조식은 조금 아쉬운 편입니다. 

    가격대가 40만원대로 비싼 편이지만 호텔에서 바라보는 야경과 1군 중심지인 응우옌 후에 거리에 있어 밤에 산책을 즐기기에도 정말 좋은 호텔입니다. 

    인덕션이나 주방시설이 구비된 더 리베리 레지덴탈 스위트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평점아고다 (9.4/10),  호텔스닷컴(9.6/10)
    리뷰1283+
    가격대40만원대 

    호텔 니코 사이공

    호텔 니코 사이공은 1군과 5군 경계에 있는 호텔입니다. 1군 시내와 거리가 멀기 때문에 위치만 봤을땐 좋은 편이 아닙니다. 하지만 호치민에 있는 5성급 호텔 중 금액대가 10만원대로 가장 저렴한 곳입니다. 

    가격대가 저렴하다고 하여 서비스, 편의 시설이 부족한 것이 아닙니다. 위치가 시내와 멀기 때문에 조용하고 서비스, 직원분들, 룸 컨디션, 편의 시설이 잘 되어있습니다. 조식도 좋은 편이고, 비저녁 랍스타 뷔페도 유명한 곳입니다. 

    1군 숙소 중 조용하지만 저렴하게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니코 사이공 호텔을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 (8.9/10),  호텔스닷컴(9.2/10)
    리뷰8452+
    가격대10만원대 

    추천하는 5성급 호텔 LIST

    위에 언급한 5성급 호텔 외에도 1군에는 많은 호텔이 있습니다. 

    더 해먹 호텔 파인 아츠 뮤지엄

    1군 숙소

    더 해먹 호텔 파인 아츠 뮤지엄은 벤탄시장 밑쪽 호치민시 미술관 근처에 있는 1군 숙소입니다. 여러 가지 룸의 종류가 있고 구조가 특이합니다. 가장 저렴한 방은 6만원대에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규모가 아주 크진 않기 때문에 다른 4성급, 5성급 호텔에 비하면 편의 시설이 좋지 않지만 과자, 스낵, 맥주 등 라운지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 대비 숙소의 퀄리티와 서비스가 좋고 더 해먹 호텔 벤탄이라는 다른 지점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가성비 숙소입니다. 

    평점아고다 (9.2/10),  호텔스닷컴(9.4/10)
    리뷰1312+
    가격대7만원대

    퓨전 스위트 사이공

    퓨전 스위트 사이공은 부이비엔 거리에서 위쪽으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호텔입니다. 위치상으로 봤을 때 관광지나 부이비엔 거리에서 조금 거리가 있다 보니 아주 좋은 편은 아니지만 그렇기 때문에 조용한 곳입니다.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진 않지만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자연 친화적으로 굉장히 독특합니다. 가격대는 10만원 중반대로 저렴하진 않지만, 깔끔하고 조용한 호텔을 찾고 있다면 추천하는 1군 숙소입니다. 

    평점아고다 (8.9/10),  호텔스닷컴(9/10)
    리뷰3159+
    가격대10만원대

    내용 정리

    호치민 1군에 위치한 호텔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군 숙소 중 서비스와 편의 시설 등 모두가 만족할만한 곳을 선정하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위에 소개한 곳은 평점과 리뷰가 좋은 곳을 위주로 선정했습니다. 선택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작성자가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진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