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1군 부이비엔 숙소 호텔 추천 BEST 5

호치민 1군에는 여행자 거리라고 불리는 부이비엔 거리가 있습니다. 호치민을 여행오는 관광객이라면 반드시 들려야 하는 장소이기도 하지만 베트남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장소입니다. 이번 글에선 부이비엔 숙소는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코지 하우스 140

    부이비엔 숙소

    코지 하우스 140은 부이비엔 거리 끝 쪽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규모는 작고 근처 비슷한 호텔에 비해 로비가 깨끗하고 방도 깨끗합니다. 가격대가 저렴해서 가성비 숙소로도 정말 좋습니다. 단점이라면 부이비엔 거리에 있기 때문에 소음이 심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시끄러운게 상관이 없다면 정말 최고의 가성비 부이비엔 숙소입니다.  

    평점아고다 (8.6/10),  호텔스닷컴(8.6/10)
    리뷰598+
    가격대4만원대

    뒤크 부옹 호텔

    부이비엔 숙소

    뒤크 부옹 호텔은 부이비엔 거리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정말 부이비엔 메인 거리에 있습니다. 근처 숙소에 비해 깔끔하고 방음이 좋은 편입니다. 부이비엔 거리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추천하는 숙소로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 숙소로도 좋습니다. 

    평점아고다 (8.5/10),  호텔스닷컴(8.4/10)
    리뷰5000+
    가격대4만원대 

    풀먼 사이공 센터 호텔

    풀먼 사이공 센터 호텔은 호치민 1군 여행자 거리인 부이비엔 근처에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 호텔에서 부이비엔까지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있으며 5성급 호텔답게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사우나, 헬스, 수영장 등 부대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부이비엔 숙소 중 가장 좋은 호텔입니다. 

    평점아고다 (8.6/10),  호텔스닷컴(8.8/10)
    리뷰1616+
    가격대10만원대

    벤탄 리트리츠 호텔

    벤탄 리트리츠 호텔은 부이비엔 거리에 위치한 호텔은 아닙니다. 부이비엔 거리에서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했습니다. 가격대가 엄청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숙소가 넓고 깨끗합니다. 무엇보다 부이비엔 거리에 있지 않기 때문에 조용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점아고다 (9.6/10),  호텔스닷컴(9.4/10)
    리뷰328+
    가격대6만원대 

    로터스 센트럴 호텔

    부이비엔 숙소

    로터스 센트럴 호텔은 부이비엔 근처에 있는 호텔은 아니고 호치민시 미술관 인근에 있습니다. 부이비엔까진 도보로 8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4성급 호텔로 가격대가 저렴해서 가성비 호텔로도 좋고 부이비엔에서 거리가 조금 있다 보니 조용합니다. 벤탄시장, 사이공 스퀘어와도 가까워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가성비, 위치를 모두 생각해도 로터스 센트럴 호텔이 좋은 선택지입니다. 

    평점아고다 (8.7/10),  호텔스닷컴(9/10)
    리뷰1504+
    가격대6만원대 

    내용 정리

    부이비엔 숙소는 정말 많습니다. 특히 부이비엔 메인 거리에 정말 많은 숙소가 있지만, 방음이 잘 안되고 깨끗하지 않고 컨디션이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소음에 예민한 분들에겐 부이비엔 숙소는 메인 거리보단 부이비엔 인근 또는 부이비엔이 아닌 다른 지역에 숙소를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작성자가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진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