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호안끼엠 숙소 호텔 추천 BEST 8

호안끼엠은 하노이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하노이 최고의 번화가로 숙소, 음식점, 관광지, 볼거리 등 정말 다양한 것들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이번 글에선 호안끼엠 숙소 중 어떤 숙소가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5성급 호텔

    하노이 호안끼엠에는 페리도트, 오리엔탈 제이드, 애프리콧, 멜리아 하노이, 소피텔 레전드 메트로폴, 오텔 드 로페하, 힐튼 등 많은 5성급 호텔이 있습니다. 그중 가장 인기 있고 평점이 좋은 호안끼엠 숙소 5성급 호텔 3곳을 소개하겠습니다. 

    소피텔 레전드 메트로폴 하노이

    호안끼엠 숙소

    프랑스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호텔 체인 소피텔의 하노이 지점입니다. 5성급 호텔이자 럭셔리 호텔인 만큼 가격대가 정말 높습니다. 가격이 비싼 만큼 직원들이 친절하고, 서비스, 청결, 부대시설, 조식 어느 하나 빼놓을 것 없이 만족스럽습니다. 

    호안끼엠 호수와 500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 도보로 호안끼엠 인근 대부분 관광지와 맛집 방문할 수 있을 만큼 위치가 좋습니다.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가 호텔에 입점이 되어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정말 좋은 호안끼엠 숙소 중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입니다. 

    평점아고다 (9.2/10)
    호텔스닷컴(9.6/10)
    리뷰2077+
    가격40만원대 

    디 오리엔탈 제이드 호텔

    호안끼엠 숙소

    호안끼엠 호수와 성요셉성당 중간에 위치한 디 오리엔탈 제이드 호텔입니다. 위치가 깡패라고 할 만큼 너무 좋고 번화가와 가깝지만 조용한 곳입니다. 

    5성급 호텔답게 청결하고 서비스와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규모가 큰 편은 아니기 때문에 헬스장과 수영장 같은 부대시설은 작은 편이지만, 숙소에 비용을 조금 더 쓰더라도 위치, 청결, 서비스가 좋은 곳에 머무르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 (9.4/10)
    호텔스닷컴(9.6/10)
    리뷰2158+
    가격10만원대

    페리도트 그랜드 럭셔리 부티크 호텔

    호안끼엠 숙소

    페리도트 그랜드 럭셔리 호텔은 호안끼엠 호수와 800m 정도 떨어진 거리이 있어 아주 가까운 편은 아닙니다. 오히려 하노이 기찻길과 더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조용하고 친절하며 2020년 오픈을 하고, 재오픈한 지 얼마 되지않아 시설이 정말 깨끗하고 좋습니다. 

    수영장, 라운지, 헬스장, 조식 등 부대시설도 만족스럽게 이용 할 수 있는 곳으로 정말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번화가와 조금 거리는 있지만 조용하고 룸 컨디션도 좋지만, 정말 이쁜 수영장을 만나보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 (9.6/10)
    호텔스닷컴 (9.6/10)
    리뷰916+
    가격10만원대 

    가성비 숙소

    가성비 숙소는 호안끼엠 숙소 중 가격대가 10만 원 이하인 곳 중 위치, 평점, 리뷰가 좋은 곳을 정리했습니다. 아무래도 수영장, 헬스장 등 부대시설은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감안해서 보시면 됩니다. 

    삽 호텔 바이 코넥

    호안끼엠 숙소

    호안끼엠 호수와 따히엔 맥주거리(여행자거리) 중간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도보로 이동하기엔 정말 위치가 좋지만, 주말에는 호텔 앞 거리를 통제해서 택시나 그랩을 이용해서 호텔 바로 앞까지 오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객실 크기가 작은 편이라 가장 작은 방보단 디럭스 이상의 룸을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 (9.1/10)
    호텔스닷컴(9.4/10)
    리뷰1540+
    가격3만원대 

    홀리데이 에메랄드 호텔

    호안끼엠 호수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따히엔 맥주거리(여행자거리)도 도보 10분이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오래된 호텔로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하고 가격이 3만원대로 정말 저렴하기 때문에 호안끼엠 숙소 중 최고의 가성비 호텔입니다. 

    평점아고다 (9.1/10)
    호텔스닷컴(9.6/10)
    리뷰655+
    가격3만원대

    본셀라 호텔

    호안끼엠 숙소

    하노이 호안끼엠 호수와 성요셉 성당 중간쯤 위치하고 있습니다. 관광지, 맛집 등 도보로 접근이 가능해 굉장히 좋습니다. 부대시설은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조식도 괜찮고 가격이 저렴해 가성비 숙소로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 (9.4/10)
    호텔스닷컴(9.6/10)
    리뷰1416+
    가격6만원대

    임페리얼 호텔 앤 스파

    호안끼엠 숙소

    호안끼엠 호수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바로 앞에는 피자 맛집으로 유명한 피자포피스(Pizza 4P’s)가 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서비스도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부대시설은 없지만, 조식도 맛있고 가격대도 적당한 곳입니다. 

    평점아고다 (9.4/10)
    호텔스닷컴(9.4/10)
    리뷰691+
    가격7만원대 

    아나톨레 호텔

    호안끼엠 숙소

    정말 깔끔하고 깨끗한 게 특징으로 호안끼엠 호수와 성요셉 성당 가운데 위치하고 있어 위치가 정말 좋습니다. 호안끼엠 인근 관광지는 대부분 도보로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수영장이나 헬스장 같은 부대 시설은 없지만 조식도 맛있고 쾌적하게 휴식을 취하기 적합한 곳입니다. 가격대가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위생과 위치를 신경 쓴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 (9.2/10)
    호텔스닷컴(9.6/10)
    리뷰651+
    가격9만원대

    내용 정리

    호안끼엠 숙소 중 일부만을 뽑아봤습니다. 호안끼엠 호수 인근에는 정말 많은 숙소가 있고 위에 소개한 숙소는 호안끼엠 호수와 가까운 곳으로 선정을 했기 때문에 호수와 멀더라도 룸 컨디션과 후기가 좋은 곳이 있다면 잘 알아보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호안끼엠 숙소 

    파트너스 활동으로 작성자가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진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