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푸꾸옥 중부 호텔 리조트 숙소 추천 BEST 8

푸꾸옥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숙소 선택에 있어 고민이 많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푸꾸옥이 생각보다 크기가 크고 정말 많은 호텔과 리조트가 있어 더 어렵습니다. 이번 글에선 푸꾸옥 중부에 위치한 숙소들 중 추천할 만한 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푸꾸옥 중부에는 푸꾸옥 야시장으로 유명한 즈엉동 야시장, 시내, 옹랑 해변 등 놀 거리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안카린 비치 리조트

    안카린 비치 리조트는 푸꾸옥 중부 옹랑비치쪽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푸꾸옥 야시장에서 10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고 그랜드월드까지 14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 위치만 봤을 땐 아주 좋은 곳은 아니지만, 조용하고 아늑한 휴식을 취하기엔 좋은 곳입니다. 

    부대시설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가 있고 가격대는 8만 원대부터 시작해 저렴한 편입니다. 조식도 종류가 아주 다양한 것은 아니지만 맛있습니다. 자연 친화적인 숙소로 푸꾸옥 중부에서 저렴하고 괜찮은 컨디션의 숙소를 찾고 있다면 안카린 비치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9/10),  호텔스닷컴(9.2/10)
    리뷰630+
    가격대8만원대 

    망고 베이 리조트

    망고 베이 리조트는 푸꾸옥 중부 옹랑비치쪽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푸꾸옥 야시장에서 9.5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고 그랜드월드까지 14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 위치만 봤을 땐 아주 좋은 곳은 아니지만 레스토랑이 유명한 리조트입니다.  

    가격대는 10만 원 중반대로 자연친화적인 리조트로 TV, 수영장, 에어컨, 냉장고가 없습니다. 대신 프라이빗 비치와 요가 클래스, 카약, 스노쿨링 등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정말 자연에서 숙박을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푸꾸옥 중부에서 정말 자연에서 지내는 듯한 숙소를 찾고 있다면 망고 베이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8.8/10),  호텔스닷컴(9.4/10)
    리뷰2200+
    가격대10만 원 중반

    첸 씨 리조트 앤 스파

    첸 씨 리조트는 푸꾸옥 중부 옹랑비치쪽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푸꾸옥 야시장에서 9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고 그랜드월드까지 14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 위치만 봤을 땐 아주 좋은 곳은 아니지만, 조용하고 아늑한 휴식을 취하기 좋은 친환경적인 리조트입니다.  

    가격대는 20만 원 중후반대로 아름다운 인피티니 풀, 멋진 프라이빗 비치 등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조식도 정말 잘 나오고 레스토랑의 뷰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자연 친화적인 숙소로 벌레를 볼 수도 있고, 위치가 좋지 않아 이동 시에 불편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푸꾸옥 중부에서 자연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첸 씨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8.9/10),  호텔스닷컴(9.2/10)
    리뷰892+
    가격대20만원 중후반

    라하나 리조트 푸꾸옥

    라하나 리조트는 푸꾸옥 중부 시내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9km, 푸꾸옥 야시장에서 1.6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 공항과도 가깝고 야시장까지 도보 20분 정도로 걸어갈 수 있고 시내를 구경하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가격대는 8~9만 원대로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대로 수영장, 키즈 놀이방, 작은 휘트니스 시설 등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바다 쪽에 있는 것이 아니라 프라이빗 비치가 있진 않지만 숲속에 있는 듯한 정말 이색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식도 괜찮고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생물이 많이 있기 때문에 벌레 부분에서 조금 취약하지만, 시내에 있는 숙소 중 깔끔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리조트를 찾고 있다면 라하나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8.9/10),  호텔스닷컴(9/10)
    리뷰2458+
    가격대9만 원대

    라주르 리조트 앤 스파

    라주르 리조트는 푸꾸옥 중부 시내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9km, 푸꾸옥 야시장에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 공항과도 가깝고 야시장까지 도보로도 걸어갈 수 있고 시내를 구경하기에도 정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가격대는 10만 원 중반대로 아주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대입니다.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키즈 놀이방, 작은 휘트니스 시설 등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조식도 맛있고 시설은 조금 노후화되었지만 인테리어는 다른 리조트에 비해서 깔끔한 편입니다. 

    푸꾸옥 시내에 있기 때문에 조금 시끄러울 수 있지만, 시내에 있는 숙소 중 깔끔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리조트를 찾고 있다면 라주르 리조트를 가장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9.2/10),  호텔스닷컴(8.8/10)
    리뷰312+
    가격대10만원 중반대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비치 리조트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비치 리조트는 푸꾸옥 중부 국제공항과 푸꾸옥 야시장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태국의 호텔 체인 브랜드로 푸꾸옥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공항에서 6km 정도, 야시장에서 4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야시장을 가기 위해서 택시나 그랩을 이용해야 하지만 공항과 가까워서 위치는 좋은 편입니다. 

    시내에 위치한 리조트로 수영장, 휘트니스 시설, 당구장,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룸 컨디션도 정말 깔끔하고 좋고 조식도 정말 맛있어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습니다. 

    가격대는 10만 원 중반대로 합리적입니다. 푸꾸옥 야시장과 조금 거리가 있긴 하지만 이동하는데 불편함이 없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깔끔한 숙소를 찾고 있다면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비치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9.1/10),  호텔스닷컴(9.4/10)
    리뷰1898+
    가격대10만 원 중반대

    살린다 리조트 푸꾸옥 아일랜드

    살린다 리조트는 푸꾸옥 중부 국제공항과 푸꾸옥 야시장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 5.5km 정도, 야시장에서 4.5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야시장을 가기 위해서 택시나 그랩을 이용해야 하지만 공항과 가까워서 위치는 좋은 편입니다. 

    시내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로 수영장, 휘트니스 시설, 당구장, 프라이빗 비치,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룸 컨디션도 좋고 조식도 정말 맛있어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습니다.

    가격대는 10만 원 후반대로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좋은 위치, 만족한 만한 서비스를 생각하면 충분히 지불할 만한 가격대입니다. 

     

    평점아고다(9.4/10),  호텔스닷컴(9.6/10)
    리뷰2835+
    가격대10만원 후반

    라 베란다 리조트 푸쿽 - M갤러리

    라 베란다 리조트는 푸꾸옥 중부 국제공항과 푸꾸옥 야시장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 7km 정도, 야시장에서 3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야시장을 가기 위해서 택시나 그랩을 이용해야 하지만 공항과 가까워서 위치는 좋은 편입니다. 

    가격대는 30만 원 초반으로 저렴하지 않지만 식물이 많아 식물원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고 수영장, 휘트니스 시설 등 부대시설의 규모는 작지만 잘 갖춰져 있습니다. 색감이 정말 아름다운 숙소로 조식도 맛있고 프라이빗 비치에서 해가 지는 정말 아름다운 모습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평점아고다(9/10),  호텔스닷컴(9.4/10)
    리뷰672+
    가격대30만원대 

    내용 정리

    이상으로 푸꾸옥 중부에 위치한 숙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에 소개한 곳 말고도 정말 많은 숙소들이 있지만 여러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봤을 때 가장 좋다고 생각되는 숙소를 선정했습니다. 푸꾸옥 중부에 숙소를 고려하고 있다면 위에 언급한 곳을 중점적으로 생각하면 큰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작성자가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진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