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푸꾸옥 북부 호텔 리조트 숙소 추천 BEST 6

푸꾸옥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숙소 선택에 있어 고민이 많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푸꾸옥이 생각보다 크기가 크고 정말 많은 호텔과 리조트가 있어 더 어렵습니다. 이번 글에선 푸꾸옥 북부에 위치한 숙소들 중 추천할 만한 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북부에는 빈 원더스(빈펄랜드), 빈펄 사파리, 그랜드 월드, 푸꾸옥 국립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퓨전 리조트

    퓨전 리조트는 베트남의 유명한 5성급 호텔, 리조트 체인 기업에서 운영하는 곳입니다.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30km 정도 떨어져 있어 택시를 타고 이동을 해도 되지만, 리조트 측에서 셔틀도 운영을 하고 있어 이곳을 예약했다면 리조트 측에 문의를 해서 셔틀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빈펄 그랜드월드는 5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 택시나 그랩을 이용해 이동하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5성급 리조트로 휘트니스 시설, 2개의 수영장, 레스토랑, 프라이빗 비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전 객실이 독채에 수영장도 있어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음식도 정말 맛있고 가격대는 30만 원 대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충분히 돈을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푸꾸옥 북부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퓨전 리조트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8.8/10),  호텔스닷컴(9.4/10)
    리뷰1197+
    가격대30만원

    빈 홀리데이 피에스타

    빈 홀리데이 피에스타는 푸꾸옥 북부 빈 원더스 옆인 빈펄 그랜드월드 쪽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그랜드 월드까지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 위치도 괜찮고 멋진 수영장이 있습니다.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설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가격대는 5만 원대로 푸꾸옥에 다른 숙소와 비교했을 때 저렴한 편이고 가장 크고 넓은 방도 8만 원대에 예약이 가능해서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푸꾸옥 북부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도착 시간이 늦는다면 0.5박용 숙소로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8.4/10),  호텔스닷컴(9.2/10)
    리뷰441+
    가격대5만원대

    그린 베이 리조트

    그린 베이 리조트는 푸꾸옥 북부에 위치한 자연 친화적인 숙소입니다.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약 30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고 빈펄 그랜드월드까지 8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 리조트에 휴양을 목적으로 방문한다면 괜찮지만 그렇지 않다면 위치가 좋은 곳은 아닙니다. 

    수영장, 스파, 테니스장, 프라이빗 비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고 패들 보드, 카약, 스노링 장비를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고 멋진 석양과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가장 저렴한 룸이 18만 원대로 시작을 하기 때문에 푸꾸옥 리조트 가격치고는 무난한 편입니다. 자연 친화적인 숙소에서 휴양을 목적으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이라면 그린 베이 리조트를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8.9/10),  호텔스닷컴(9.2/10)
    리뷰642+
    가격대18만원대 

    크라운 플라자 스타베이

    크라운 플라자 스타베이는 푸꾸옥 북부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입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조트로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 정말 깨끗하고 조용합니다.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33km 정도 떨어져 있고 빈펄 그랜드월드에서 2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위치가 좋은 것은 아니지만, 공항과 그랜드월드를 오가는 셔틀은 운영하고 있어 따로 교통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른 리조트처럼 풀빌라 형식으로 된 곳은 아니기 때문에 벌레는 더 적습니다. 5성급 리조트답게 조식도 맛있고 휘트니스 시설, 수영장, 키즈 놀이방, 레스토랑, 프라이빗 비치 등 부대시설이 정말 잘 갖춰져 있습니다.

    가격대도 10만 원대 중후반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기 바퀴벌레 같은 벌레로 인해 풀빌라 형식의 리조트가 아닌 깔끔한 리조트를 찾고 있다면 크라운 플라자 스타베이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8.9/10),  호텔스닷컴(8.6/10)
    리뷰464+
    가격대10만원 중후반

    Vinpearl Resort & Spa Phú Quốc

    푸꾸옥 북부는 빈그룹에서 운영하는 빈 원더스, 빈펄 사파리 그리고 리조트가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숙소들은 빈 원더스 혹은 빈펄 그랜드 월드와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지금 소개하는 Vinpearl Resort & Spa도 빈 원더스 옆쪽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수영장, 휘트니스 시설, 프라이빗 비치,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가격대도 10만 원 중반대에 공항 픽업 서비스도 같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빈 원더스, 빈펄 사파리 이용을 원할 경우 할인을 받고 이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8.4/10),  호텔스닷컴(8.4/10)
    리뷰1834+
    가격대10만원대 

    훌라훌라 비치 프런트

    훌라훌라 비치 프런트는 푸꾸옥 북부 중에서도 빈 원더스에서 더 올라가야 있는 리조트입니다.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39km 정도 떨어져 있기 때문에 거리가 상당히 먼 편으로 위치만 봤을 때는 정말 좋지 않습니다. 

    가격대가 7만 원대로 정말 저렴하고 시설은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가 있고 무엇보다 숙소에서 바라보는 바다가 정말 깨끗하고 아름답습니다. 스노쿨링과 카약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만큼 숙소도 고급 리조트에 비하면 좋은 것은 아니지만, 저렴하고 편안하고 자유로운 휴식을 원한다면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평점아고다(8.8/10),  호텔스닷컴(9/10)
    리뷰146+
    가격대7만원대

    내용 정리

    이상으로 푸꾸옥 북부에 위치한 리조트, 호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에 소개한 곳 말고도 정말 많은 리조트와 숙소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과 여러 부분에서 매력적인 숙소는 많지 않습니다. 위에 소개한 곳들은 그중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숙소를 추려봤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작성자가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진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