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미케비치 맛집 추천 BEST 15

베트남 다낭을 여행하면 가장 많이 찾는 장소 중 하나가 미케비치 입니다. 미케비치는 다낭 최대 해변으로 거리가 많이 깁니다. 지난번 글에서 코리아타운인 팜반동 거리와 팜반동 거리가 있는 미케비치 맛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 글에선 Võ Văn Kiệt(보반끼엣)거리와 Phan Tứ(판뜨)거리 사이에 있는 미케비치 맛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해하기 쉽도록 아래 글에선 초록색 선으로 표시한 Nguyễn Văn Thoại(응우엔 번 토와이)거리 기준으로 위쪽, 아래쪽으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EMO'S VIETNAMESE TASTE RESTAURANT

    미케비치 맛집

    EMO’S는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미케비치 맛집입니다. 초록색 선으로 표시한 Nguyễn Văn Thoại(응우엔 번 토와이)거리 기준으로 위쪽에 있고 미케비치에서도 가깝습니다.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가격대는 베트남 음식인 점을 감안하면 좀 비싼 편이지만 맛있습니다. 

    미케비치 근처에서 베트남 맛있는 베트남 음식을 먹고싶다면 EMO’S를 꼭 방문해 보세요. 

    주소Đường Mỹ Khê 4,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10:00~오후 9: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3 484 49 88

    Phát Mỹ Hạnh Seafood Đà Nẵng

    미케비치 맛집

    Phát Mỹ Hạnh은 초록색 선으로 표시한 Nguyễn Văn Thoại(응우엔 번 토와이)거리 기준으로 위쪽 Võ Văn Kiệt(보반끼엣)거리에 있는 해산물을 판매하는 미케비치 맛집입니다. 가격대는 비싼 편이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좋습니다. 

    미케비치에서 해산물 맛집을 찾고 있다면 Phát Mỹ Hạnh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69 Võ Văn Kiệt,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홈페이지http://phatmyhanhseafood.com/
    영업시간24시간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0 649 69 49

    MEZBA

    MEZBA는 초록색 선으로 표시한 Nguyễn Văn Thoại(응우엔 번 토와이)거리에 있는 중동 음식을 판매하는 미케비치 맛집입니다. 중동 음식답게 조금 생소하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색다른 음식, 맛,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다낭에서 색다른 음식과 인테리어의 음식점이 궁금하다면 MEZBA를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211 Nguyễn Văn Thoại,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홈페이지https://mezbavietnam.com/
    영업시간오전 11:00~오후 10: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0 654 38 43

    CHAY corner - Vietnamese Dumplings

    미케비치 맛집

    CHAY corner는 초록색 선으로 표시한 Nguyễn Văn Thoại(응우엔 번 토와이)거리 기준으로 위쪽에 있습니다. 미케비치 맛집이라고 하기엔 미케비치에서 거리가 좀 있습니다. 베트남 현지 채식만두 전문점입니다. 만두 전문점답게 만두가 주메뉴이고 다른 메뉴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친절하고 저렴한 식당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베트남식 채식 만두가 궁금하다면 CHAY corner를 꼭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주소17 Lê Hữu Trác, An Hải Đông,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9:00~오후 9: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76 664 61 88

    Mỳ Quảng Cô Sáu

    미케비치 맛집

    Mỳ Quảng Cô Sáu는 초록색 선으로 표시한 Nguyễn Văn Thoại(응우엔 번 토와이)거리 기준으로 위쪽에 있습니다. 미케비치 맛집이라고 하기엔 미케비치에서 거리가 좀 있고 오히려 한강과 가깝습니다. 광남지역의 국수인 미광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로컬 식당으로 가격대는 저렴한 편이고 인테리어가 로컬 느낌이 납니다. 일반적인 국수, 쌀국수와 다르게 두꺼운 면을 사용한 국수로 쫄깃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다낭 여행에서 색다른 맛의 국수를 맛보고 싶다면 Mỳ Quảng Cô Sáu를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37B Phạm Quang Ảnh, An Hải Bắc,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6:00~오후 2:00 / 오후 4:00~9: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6 398 26 34

    Hủ Tiếu Mực Thuận Thành

    미케비치 맛집

    Hủ Tiếu Mực Thuận Thành은 초록색 선으로 표시한 Nguyễn Văn Thoại(응우엔 번 토와이)거리 기준으로 위쪽 Võ Văn Kiệt(보반끼엣)거리에 있는 오징어 쌀국수를 판매하는 미케비치 맛집입니다. 한시장 쪽에 본점이 있고 미케비치쪽에 지점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음식점입니다. 

    가격대는 저렴한 편으로 유튜브에도 여러번 소개된 적이 있는 곳으로 오징어 쌀국수가 궁금하면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139 Võ Văn Kiệt, An Hải,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6:30~오전 2:00
    휴무일연중무휴

    Nhà Hàng Hải Sản Biển Việt

    Nhà Hàng Hải Sản Biển Việt은 초록색 선으로 표시한 Nguyễn Văn Thoại(응우엔 번 토와이)거리에 위치한 해산물을 판매하는 미케비치 맛집입니다. 미케비치와도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가격이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합리적이고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미케비치 근처에서 맛있는 해산물 음식점을 찾고 있다면 Nhà Hàng Hải Sản Biển Việt 꼭 방문해 보시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주소64 An Thượng 26, Bắc Mỹ Phú,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10:00~오후 10:3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2 699 93 36

    골든미트하우스

    골든미트하우스는 한국식 고기집입니다. Nguyễn Văn Thoại(응우엔 번 토와이)거리에 있고 미케비치와도 가까운 미케비치 맛집입니다. 고기집이다 보니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입니다. 한국과 비슷하거나 조금 저렴한 수준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당연히 맛있고 특히 삼겹살이 인기가 좋습니다. 

    미케비치에서 맛있는 고기집을 찾고 있다면 골든미트하우스를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소100 Trần Bạch Đằng, Bắc Mỹ Phú,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홈페이지https://goldenmeat.vn/
    영업시간오전 10:00~오후 11: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23 6371 2888

    Bikini Bottom Express

    Bikini Bottom Express은 수제버거을 판매하는 미케비치 맛집입니다. Phan Tứ(판뜨)거리쪽에 있고 미케비치와도 가깝습니다. 아메리칸 레스토랑으로 수제버거를 비롯 다른 음식도 판매하지만 역시 수제버거가 최고입니다. 가격대도 아주 저렴하진 않지만, 합리적이라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미케비치 근처에서 맛있는 수제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Bikini Bottom Express를 꼭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주소45-47 An Thượng 2, Bắc Mỹ An,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bikinibottomexpress
    영업시간오전 8:00~오후 11: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3 491 69 11

    켄타 베트남요리& 커피

    켄타는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미케비치 맛집입니다. Phan Tứ(판뜨)거리쪽에 있고 미케비치와도 가깝습니다. 쌀국수, 볶음밥, 볶음면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가격도 로컬에 비해 조금 비싼 편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맛있는 음식으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미케비치 근처에서 맛있는 베트남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켄타를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주소39 An Thượng 3, Bắc Mỹ An,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9:00~오후 2:00 / 오후 5:00~9: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0 934 53 95

    Brick & Stone

    Brick & Stone은 피자와 파스타를 판매하는 미케비치 맛집입니다. Phan Tứ(판뜨)거리 근처, 미케비치와도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가격대도 베트남 기준에선 비싼 편이지만, 한국보단 저렴한 정도로 합리적입니다. 피자와 파스타 말고도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맛있고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를 맛보고 싶다면 Brick & Stone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주소41 An Thượng 4, Bắc Mỹ An,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BrickandStoneDanang
    영업시간오전 8:00~오후 10: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84 599 38 99

    Rainbowl Poke

    Rainbowl Poke는 포케를 판매하는 미케비치 맛집입니다. Nguyễn Văn Thoại(응우엔 번 토와이)거리와 Phan Tứ(판뜨)거리 중간쯤 위치해있고 미케비치와도 가깝습니다. 가격대는 다른 포케집에 비해 조금 저렴한 편입니다. 맛있는 포케와 감성 있는 인테리어로 여자분들에게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미케비치에서 맛있고 감성 있는 포케 전문점을 찾고 있다면 Rainbowl Poke를 꼭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주소02 An Thượng 32, Bắc Mỹ Phú,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rainbowlpoke
    영업시간오전 9:00~오후 9: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76 905 90 79

    티아고 레스토랑

    티아고 레스토랑은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미케비치 맛집입니다. Nguyễn Văn Thoại(응우엔 번 토와이)거리쪽에 있고 미케비치에선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쌀국수, 분짜, 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가격대는 다른 베트남 식당에 비해선 조금 비싼 편입니다.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을 찾고 있따며 티아고 레스토랑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주소53 Phan Thúc Duyện, Bắc Mỹ Phú,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0507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10:00~오후 10: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23 6368 9005

    Istanbul Anatolian Kebab House

    Istanbul Anatolian Kebab House는 케밥을 판매하는 미케비치 맛집입니다. Nguyễn Văn Thoại(응우엔 번 토와이)거리와 Phan Tứ(판뜨)거리 중간쯤 위치해있고 미케비치와도 가깝습니다.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한국보단 저렴한 가격대입니다. 케밥 말고도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미케비치에서 맛있는 케밥을 먹고싶다면 Istanbul Anatolian Kebab House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주소58 Lê Quang Đạo, Bắc Mỹ Phú,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11:00~오후 10:00
    휴무일화요일
    전화번호+84 70 253 37 15

    iVEGAN DANANG

    iVEGAN은 하노이에도 지점이 있는 체인 레스토랑입니다. 비건 레스토랑으로 Phan Tứ(판뜨)거리 쪽에 있고 미케비치와도 가깝습니다. 가격대는 합리적인 가격대이고 처음 보는 음식들을 판매합니다. 정말 색다르고 신기한 음식인데 맛있습니다.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맛도 있어서 비건 레스토랑 중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미케비치 근처에서 정말 색다르고 맛있는 비건 레스토랑을 찾고 있다면 iVEGAN을 꼭 방문해 보시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iVEGAN 말고도 주위에 KURUMI 와 Loving Vegan 라는 비건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주소Lô 31 An Thượng 4, Bắc Mỹ Phú, Ngũ Hành Sơn,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홈페이지https://ivegansupershop.com/
    영업시간오전 8:00~오후 9: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23 6652 2331

    내용 정리

    이번 글에선 미케비치 맛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팜반동 거리(코리아타운) 근처 맛집은 전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한 곳은 미케비치 메인거리라고 볼 수 있는 곳의 맛집들로 위에 소개한 미케비치 맛집 말고도 정말 많은 맛집이 있습니다. 모두 소개해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고 선택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