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서호 숙소 호텔 추천 BEST 5

서호는 하노이에서 가장 큰 민물 호수입니다. 호안끼엠 다음으로 인기 있는 장소로 외국인과 베트남인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장소입니다. 이번 글에서 서호 숙소 중 평점과 리뷰가 좋은 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5성급 호텔

    서호에는 쉐라톤, 인터컨티넨탈, 팬 퍼시픽 3개의 5성급 호텔이 있습니다. 보통 5성급 호텔은 가격이 비싸도 평점이 높기 마련인데 서호 숙소는 대부분 평점이 낮습니다. 대체로 건물이 오래되고 호수가 앞에 있어 습기가 많아 그렇습니다. 

    쉐라톤 하노이 호텔

    서호 숙소

    오래된 호텔이지만, 전통이 있고 유명한 호텔답게 직원도 친절하고 서비스도 굉장히 좋습니다. 서호가 바로 앞에 있어 뷰도 좋고 헬스장, 수영장도 크진 않지만 잘 갖춰져있습니다. 조식과 석식도 맛있는 곳입니다. 

    평점아고다 (8.4/10)
    호텔스닷컴(8.6/10)
    리뷰597+
    가격20만원대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서호 숙소

    서호 바로 앞쪽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웨스트레이크 호텔입니다. 호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멋진 호텔입니다. 헬스장, 수영장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조식은 이미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호수가 앞에 있어 많이 습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방에 제습기가 있어 충분히 단점을 이겨낼 만큼 좋은 곳입니다. 

    평점아고다 (8.5/10)
    호텔스닷컴(8.8/10)
    리뷰2123+
    가격20만원대 

    팬 퍼시픽 하노이

    서호 숙소

    서호 앞쪽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뷰가 좋은 곳으로 시설은 조금 오래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룸에 큰 책상이 있어 업무를 보기에도 좋아 비니지스용도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 (8.4/10)
    호텔스닷컴(8.8/10)
    리뷰1824+
    가격20만원대 

    기타 숙소

    서호 숙소 중 5성급 호텔을 제외한 호텔 중 평이 좋은 곳을 소개해드립니다. 

    하노이 르 자르댕 호텔 앤 스파

    서호 숙소

    서호에서 500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서호 숙소 중 가장 평점이 높은 곳이기도 합니다. 객실이 크진 않지만 깨끗하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부대시설은 없지만 조식도 나름 괜찮습니다. 서호 숙소를 알아보고 있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 (9/10)
    호텔스닷컴(9.4/10)
    리뷰393+
    가격8만원대

    더 하노이 클럽 호텔 앤 레지던스

    서호 숙소

    서호 앞에 위치한 숙소로 뷰가 멋진 숙소입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도 친절합니다. 골프연습장, 테니스존, 수영장 등 부대시설이 잘되어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호텔입니다. 

    평점아고다 (8.3/10)
    호텔스닷컴(8.2/10)
    리뷰1379+
    가격9만원대

    내용 정리

    서호 숙소 중 유명한 곳을 선정해서 소개했습니다. 호수가 근처로 조용하다는 점이 있지만, 습하고 오래된 숙소가 많아서 대체로 평점이 좋지 않습니다. 서호쪽에 숙소를 찾아본다면 하노이 르 자르댕 호텔 앤 스파를 추천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작성자가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진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