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미딩 숙소 호텔 추천 BEST 5

이번 글에선 하노이 미딩 숙소 중 어떤 숙소가 좋은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미딩은 하노이의 한인타운(한인촌)으로 한국인 밀집 지역입니다. 처음 하노이 여행을 오는 분들은 미딩보단 서호나 호안끼엠 호수 근처에 숙소를 잡지만, 하노이 외곽 지역이나 다른 도시에서 여행을 온 경우 미딩에 숙소를 잡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딩을 도보로 방문이 가능한 곳을 기준으로 선정하였으니 참고해서 글을 읽으시면 좋습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인터컨티넨탈 하노이 랜드마크72

    미딩 숙소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입니다. 하노이 랜드마크인 랜드마크72 빌딩에 위치해있고 미딩지역 대각선 방향에 위치해 있습니다. 5성급 호텔 답게 직원들도 친절하고 서비스, 부대시설, 조식, 청결 등 어느 하나 빼놓을게 없습니다. 

    단점을 꼽자면 호안끼엠과 거리가 조금 있고 가격이 비싼 것이 단점이지만 그 이상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미딩 숙소 중 가장 좋은 곳입니다. 

    주소Keangnam Hanoi Landmark Tower Plot E6, Cau Giay Urban Area, Hà Nội, 베트남
    평점아고다 (9/10),  호텔스닷컴(9.4/10)
    리뷰910+
    가격대20만원대 

    레이나 호텔 하노이

    미딩 숙소

    레이나 호텔은 4성급 호텔로 지어진 지 오래되지 않아 깨끗합니다. 하노이 미딩 건너편에 있어 조용하고 길만 건너면 바로 한국식당, 마트, 쇼핑몰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도 크진 않지만, 어느 정도 구성이 잘 되어있습니다. 

    길 건너에 식당이 많기 때문에 조식은 신청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미딩 숙소 중 인터컨티넨탈을 제외하면 두 번째로 좋은 곳으로 뽑을 수 있습니다. 

    주소39 Đ. Mễ Trì, Road, Nam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평점아고다 (8.5/10),  호텔스닷컴(9.2/10)
    리뷰256+
    가격대약 5만원대

    안스 호텔 앤 아파트먼트

    미딩 숙소

    미딩 안쪽 골목에 있습니다. 처음 방문할 경우 헤멜 수 있고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 숙소로 좋고 깨끗합니다.

    주소26B Ng. 1 Đ. Đình Thôn, Mỹ Đình, Nam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평점아고다 (8.7/10),  호텔스닷컴(8.4/10)
    리뷰84+
    가격대3만원대 

    아이스테이 호텔 아파트먼트 2

    미딩 숙소

    미딩에 위치했지만 골목에 있어 처음 방문하는 경우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객실이 넓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로 좋습니다. 전형적인 현지 거주용 아파트 같은 느낌입니다. 

    주소ngõ 39 Đình Thôn, Mỹ Đình, Nam Từ Liêm, Hà Nội 10000 베트남
    평점아고다 (8.2/10),  호텔스닷컴(8.8/10)
    리뷰294+
    가격대3만원대

    V-하우스 5 서비스 아파트먼트

    미딩 숙소

    하노이 미딩에 위치한 곳입니다. 골목 안쪽에 있어 길을 찾기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가성비가 좋은 곳입니다. 잠자는 것만을 목적으로 하면 추천하는 곳입니다. 단점은 방음이 잘 되지 않습니다. 

    주소97 Đình Thôn, Mỹ Đình,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평점아고다 (8.5/10),  호텔스닷컴(8.4/10)
    리뷰179+
    가격대3만원대

    내용 정리

    미딩에도 숙소가 많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좋다고 말할 수 있는 곳이 많지는 않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곳들은 미딩 숙소 중 그래도 괜찮다고 생각되는 곳을 위주로 작성했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것은 레이나 호텔을 추천합니다. 

    미딩 숙소

    파트너스 활동으로 작성자가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진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