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이안 올드타운 맛집 추천 BEST 9

호이안 여행을 하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 중 하나가 올드타운입니다. 이번 글에선 올드타운 맛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드타운 맛집이라고 해서 올드타운 안에만 있는 것은 아니고 주변에 있는 곳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마담콴

    올드타운 맛집

    마담콴은 반미를 판매하는 올드타운 맛집입니다. 호이안에서 가장 유명한 반미 집으로 유명한 곳 중 하나로 사람이 정말 많은 곳입니다. 반미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고 가격대도 굉장히 저렴하고 맛있어서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올드타운에서 줄을 서야 하지만, 저렴하고 맛있는 반미를 먹고 싶다면 마담콴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115 Trần Cao Vân,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6:30~오후 7:3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77 747 61 77

    Bánh Mì Phượng

    올드타운 맛집

    Bánh Mì Phượng은 반미를 판매하는 올드타운 맛집입니다. 호이안에서 가장 유명한 반미 집으로 유명한 곳 중 하나로 사람이 정말 많은 곳입니다. 반미를 비롯한 다양한 베트남 음식도 판매하고 있지만 반미가 가장 유명합니다. 가격대도 굉장히 저렴하고 맛있어서 정말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올드타운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반미를 먹고 싶다면 Bánh Mì Phượng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2b Phan Chu Trinh, Cẩm Châu, Hội An, Quảng Nam 5600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6:30~오후 9:3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0 574 37 73 

    Phở Tùng

    올드타운 맛집

    Phở Tùng은 쌀국수를 판매하는 올드타운 맛집입니다. 오전에만 장사하는 음식점이 정말 맛집인 경우가 많은데 Phở Tùng이 바로 그렇습니다. 로컬 식당으로 쌀국수만 판매하고 가격대도 정말 저렴하고 맛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올드타운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쌀국수 맛집을 찾고 있다면 Phở Tùng을 꼭 방문해 보세요.

    주소51/7 Phan Chu Trinh Thị Xã Hội An,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6:00~오후 12: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78 777 72 58

    Phở May

    올드타운 맛집

    Phở May는 호이안에 위치한 곱창 쌀국수 맛집입니다. 올드타운에 있는 곳은 아니고 호이안 야시장 근처에 있습니다. 곱창 쌀국수, 쌀국수, 스프링 롤 등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고 있고 가장 유명한 메뉴 곱창 쌀국수입니다. 

    얼큰하고 칼칼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전날 술을 마셨다면 해장으로 먹기 정말 좋습니다. 호이안에서 맛있는 곱창 쌀국수를 맛보고 싶다면 Phở May를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84 Nguyễn Phúc Tần,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513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10:00~오후 2:00 / 오후 5:00~9:3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0 870 82 56

    Thai Kitchen Hoi An

    올드타운 맛집

    Thai Kitchen은 태국 음식을 판매하는 올드타운 맛집입니다. 올드타운 내에 위치하고 있고 팟타이, 커리, 볶음밥, 치킨 요리 등 다양한 태국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도 아주 저렴하고 합리적인 편입니다. 

    베트남에 와서 무슨 태국 음식이냐 싶겠지만, 정말 맛있는 곳으로 맛있는 태국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Thai Kitchen을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11 Nguyễn Huệ, Cẩm Châu,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eatthaihoian/
    영업시간오전 10:30~오후 9:3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86 289 91 46

    한국말잘하는 총각네

    올드타운 맛집

    한국말잘하는 총각네는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올드타운 맛집입니다. 호이안 중앙시장 바로 앞인 투본강변 쪽에 있습니다. 음식점 이름처럼 사장님이 한국에서 일하다 오셔서 한국말을 잘하고 메뉴도 굉장히 저렴합니다.

    문어와 꼬치구이류 음식이 유명하고 맛있는 곳으로 호이안을 방문했다면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V8GJ+CGJ, Bạch Đằng, Old Town, Tp.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CHÂU Kitchen & Bar

    올드타운 맛집

    CHÂU Kitchen & Bar는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올드타운 맛집입니다. 올드타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고 규모는 작은 식당입니다.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고 있고 짜조, 완탄스프가 유명한 곳입니다. 

    호이안에서 맛있는 베트남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CHÂU Kitchen & Bar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141 Trần Phú,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513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9:00~오후 9: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0 352 93 77

    Cabanon

    올드타운 맛집

    Cabanon는 프랑스 음식을 판매하는 올드타운 맛집입니다. 프랑스인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베트남 음식이 질릴 때 방문하면 정말 좋습니다. 파스타, 샐러, 오믈렛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합니다.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음식이 질린다면 프랑스 음식을 판매하는 Cabanon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53 Công Nữ Ngọc Hoa,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00~10:00
    휴무일토요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84 90 542 85 60

    윤식당

    올드타운 맛집

    윤식당은 한식을 판매하는 올드타운 맛집입니다. 호이안에는 생각보다 한식당이 많지 않고 그중에서 가장 유명하고 맛있는 곳입니다. 김치찌개, 볶음밥, 불고기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가격대는 조금 현지 기준 조금 비싸지만 한국보단 저렴합니다. 

    호이안에서 한식이 먹고 싶다면 윤식당을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73 Nguyễn Thị Minh Khai, Phường Minh An, Hội An, Quảng Nam, 베트남
    영업시간오후 12:00~10: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3 517 43 56

    그 외 맛집들

    올드타운에는 정말 많은 맛집이 있어 소개하지 못한 곳이 정말 많습니다. 밑에 소개한 곳들도 방문하면 좋은 음식점입니다. 

    내용 정리

    위에 소개한 곳 말고도 유명한 곳은 포슈아미쓰리 등이 있습니다. 유명한 곳은 기대치가 높지않다면 만족할 확률이 높지만 유명한 만큼 기대치가 높아 실망할 수 있다는 점 알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