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롱베이 서할롱 맛집 추천 BEST 12

하롱베이는 일반적으로 투어를 통해 방문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자유여행으로 방문하는 경우 대부분 할롱 서쪽인 서할롱에 많이 방문합니다. 이번 글에선 서할롱 맛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할롱의 번화가라고 하면 2곳이 있습니다. 하롱베이 야시장이 있는 지역과 썬 월드가 있는 지역입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Papa's BBQ Restaurant

    서할롱 맛집

    Papa’s BBQ Restaurant은 독일 음식을 판매하는 서할롱 맛집입니다. 썬 월드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고 노보텔 하롱베이 근처에 있습니다. 슈바인학센, 스테이크, 수제버거, 파스타 등 정말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로컬 음식점에 비하면 조금 비싸지만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음식도 맛있어서 하롱베이에서 가성비 좋고 맛있는 독일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Papa’s BBQ Restaurant을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C346 Sun World Area: Road: Công Vien, Hạ Long, Bãi Cháy,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200000 베트남
    홈페이지http://www.papasbbq.net/
    영업시간오후 5:00~10: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7 554 12 86

    The Zebra Bar

    서할롱 맛집

    The Zebra Bar는 서할롱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바입니다. 썬 월드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있고 무엉탄 럭셔리 꽝닌 근처에 있습니다. 버거, 파스타, 핫도그 등 종류가 많지 않지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도 판매하고 다양한 종류의 주류를 판매합니다. 

    맥주, 위스키, 칵테일 등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가격대는 한국보다 조금 저렴하거나 비슷한 수준으로 꽤 비싼 편이지만 분위기가 좋고 친절합니다. 하롱베이에서 분위기 좋은 바를 찾고 있다면 The Zebra Bar를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1A Anh Đào, Bãi Cháy,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베트남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ZEBRAhalong/
    영업시간오후 5:00~오전 1: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34 397 46 98

    ZoneC Coffee

    서할롱 맛집

    ZoneC Coffee는 서할롱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지대가 높은 곳에 있고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전망과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음료를 판매하고 가격대도 합리적입니다. 

    하롱베이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고 있다면 ZoneC Coffee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X364+8Q5, Bai ChayHa Long City (Bãi CháyTP, Hạ Long, Bãi Cháy,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7:30~오후 11: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77 228 68 89

    Nhà hàng Đại Việt

    서할롱 맛집

    Nhà hàng Đại Việt은 해산물과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서할롱 맛집입니다. 썬 월드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고 무엉탄 럭셔리 꽝닌 근처에 있습니다. 로컬 음식점으로 가격대가 정말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단점은 로컬 음식점으로 메뉴판도 베트남어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추천하는 곳입니다. 하롱베이에서 맛있는 해산물 음식점을 찾고 있다면 이곳을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104 Anh Đào, Bãi Cháy,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01119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6:00~오후 10: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33 655 65 05

    RedCoral Halong Halal Restaurant

    서할롱 맛집

    RedCoral Halong Halal Restaurant은 인도 요리를 판매하는 서할롱 맛집입니다. 썬 월드에서 5km 정도, 하롱베이 야시장에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로컬 음식점과 비교하면 가격대는 비싼 편이지만 한국인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하롱베이에서 맛있고 다양한 인도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RedCoral Halong Halal Restaurant을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102-S7, khu đô thị Sunrise,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베트남
    홈페이지https://redcoralhalal.com/
    영업시간오전 10:00~오후 10:3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0 486 86 83

    Làng nướng Bia Bay

    서할롱 맛집

    Làng nướng Bia Bay은 해산물과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서할롱 맛집입니다. 썬 월드에서 5km 정도, 하롱베이 야시장에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로컬 음식점으로 가격대는 저렴한 편이고 규모도 꽤 큽니다. 야외, 실내 공간이 나눠져 있어 좋습니다.  

    단점은 메뉴에 그림이 없고 베트남어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하롱베이 야시장 근처에서 맛있고 가성비 좋은 해산물을 맛보고 싶다면 Làng nướng Bia Bay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X257+3P2, Hùng Thắng,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베트남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langnuongbiabay/
    영업시간오전 9:00~오전 12: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36 260 06 00

    Chill Beach Bar - Hạ Long

    서할롱 맛집

    Chill Beach Bar – Hạ Long은 하롱베이 해변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바입니다. 썬 월드에서 1.7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피자, 파스타 등 다양한 메뉴와 맥주,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판매합니다. 

    가격대는 비싼 편으로 한국과 비슷하거나 조금 저렴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롱베이 해변에서 간단하게 한잔하고 싶다면 Chill Beach Bar를 추천합니다.

    주소Kỳ Quan, Bãi tắm,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20000 베트남
    홈페이지https://chillbeachbar.vn/
    영업시간오후 4:00~오전 2: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4 664 22 88

    Bánh Mì Dân Tổ Hạ Long

    서할롱 맛집

    Bánh Mì Dân Tổ Hạ Long은 반미를 판매하는 서할롱 맛집입니다. 썬 월드에서 3.3km 정도, 하롱베이 야시장에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반미를 비롯한 다른 베트남 음식도 판매하지만 주력 메뉴는 반미입니다. 매장의 규모는 작지만 깨끗하고 가격대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하롱베이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반미를 맛보고 싶다면 Bánh Mì Dân Tổ Hạ Long를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426 Hạ Long, Bãi Cháy,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6:00~오후 10: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38 858 91 02

    Bún Cù Kỳ Hường Béo

    서할롱 맛집

    Bún Cù Kỳ Hường Béo는 게살 쌀국수를 판매하는 서할롱 맛집입니다. 썬 월드에서 3.8km 정도, 하롱베이 야시장에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게살 쌀국수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으로 가격대도 저렴한 편입니다. 

    하롱베이에서 맛있는 게살 쌀국수를 맛보고 싶다면 Bún Cù Kỳ Hường Béo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20 Tấn Mài, Bãi Cháy,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베트남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buncukyhuongbeo/
    영업시간오전 5:30~오후 9: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978610428

    Nhà Hàng Linh Đan Halong

    서할롱 맛집

    Nhà Hàng Linh Đan Halong은 해산물과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서할롱 맛집입니다. 썬 월드에서 도보 8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가격대는 굉장히 합리적인 편으로 부담 없이 해산물과 베트남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하롱베이에서 맛있는 해산물과 베트남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Nhà Hàng Linh Đan Halong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104 Bãi Cháy, P,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2000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8:00~오후 9:3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1 463 45 98

    Quán Cơm Tự Chọn

    서할롱 맛집

    Quán Cơm Tự Chọn은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서할롱 맛집입니다. 썬 월드에서 도보 6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가격대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고 특히 쌀국수가 유명한 곳입니다. 

    하롱베이에서 맛있는 쌀국수를 맛보고 싶다면 Quán Cơm Tự Chọn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25 Anh Đào, Bãi Cháy,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베트남
    영업시간24시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1 504 91 20

    초심 서울곱창

    서할롱 맛집

    초심 서울곱창은 하롱베이에 위치한 한식을 판매하는 서할롱 맛집입니다. 하롱베이 야시장에서 도보 6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곱창, 고기류, 식사류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위에 많은 한식당이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음식점 입니다. 

    가격대는 한국과 비슷한 수준으로 비싼 편이지만 맛있는 한식을 먹고 싶다면 꼭 초심을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소Lô 4, KDC Đông, Hùng Thắng,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8:00~오후 10: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8 235 34 42

    내용 정리

    이상으로 서할롱 맛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에 소개한 음식점 말고도 정말 많은 곳이 있습니다. 자유여행으로 하롱베이를 방문해서 원하는 음식점이 없다면 더 찾아봐도 좋지만 그렇지 않다면 위에 소개한 음식점 중에 선택해서 방문하셔도 만족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