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롱베이 동할롱 맛집 추천 BEST 7

하롱베이는 일반적으로 투어를 통해 방문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자유여행으로 방문하는 경우 대부분 할롱 서쪽인 서할롱에 많이 방문하지만 동할롱에도 볼거리가 있어서 방문합니다. 이번 글에선 동할롱 맛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Phở Gà - Bò - Bún Sườn Chua

    동할롱 맛집

    Phở Gà – Bò – Bún Sườn Chua는 쌀국수를 판매하는 동할롱 맛집입니다. 쌀국수를 비롯해 다른 베트남 음식도 판매하지만 종류가 다양하진 않습니다. 쌀국수가 주력 메뉴로 쌀국수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가격대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맛도 있습니다. 

    동할롱에서 쌀국수 맛집을 찾고 있다면 Phở Gà – Bò – Bún Sườn Chua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소X32G+786, Hồng Gai,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6:00~오후 11:00
    휴무일연중무휴

    NHA HANG SAM WON

    동할롱 맛집

    NHA HANG SAM WON은 한식을 판매하는 동할롱 맛집입니다. 삼원이라는 음식점이 한국에도 있지만 베트남에도 여러 지점이 있고 하롱베이에도 있습니다. 한식을 판매하고 주메뉴는 고기류입니다. 

    가격대는 비싼 편이지만 맛있는 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하롱베이에서 맛있는 고기를 맛보고 싶다면 삼원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X32G+9MV, 25 Tháng 4, Hồng Gai,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200000 베트남
    전화번호+84 98 538 69 66

    BÚN CHẢ 14

    동할롱 맛집

    BÚN CHẢ 14는 분짜를 판매하는 동할롱 맛집입니다. 현지 로컬 음식점으로 메뉴는 분짜와 추가로 들어가는 고기와 냄을 판매합니다. 다른 메뉴는 판매하지 않고 분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도 저렴하고 맛있는 로컬 분짜를 맛보고 싶다면 BÚN CHẢ 14​를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120 Văn Lang, P. Bạch Đằng,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6:00~오후 5: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7 883 37 66

    Miam Miam Bread & Cafe

    동할롱 맛집

    Miam Miam Bread & Cafe는 동할롱 카페 거리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예쁘고 빵과 음료도 예쁘게 나와 인스타 감성의 카페로 인기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예쁜 감성으로 이겨낼 수 있는 곳입니다. 

    하롱베이 동할롱에서 인스타 감성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고 있다면 Miam Miam Bread & Cafe를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HG1-11, HG1-12, Khu đô thị Vinhomes Dragon Bay, Bến Đoan, Hồng Gai,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7:00~오후 10:3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88 818 32 26

    Francesca Halal Restaurant

    동할롱 맛집

    Francesca Halal Restaurant는 인도 요리를 판매하는 동할롱 맛집입니다. 빈컴 플라자에서 도보 8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수프, 샐러드, 커리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고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한국에 비해 저렴합니다. 

    하롱베이에서 맛있는 인도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Francesca Halal Restaurant를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Số 17, tổ 10, khu 1, phố ẩm thực, khu Giếng Đồn, Tp. Hạ Long, Quảng Ninh 2000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9:00~오후 10: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34 493 47 77

    Nhà hàng Trung Laptop

    동할롱 맛집

    Nhà hàng Trung Laptop은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동할롱 맛집입니다. 쌀국수, 반미, 볶음밥 등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고 BBQ(구워 먹는 고기), HOT POT(샤브샤브)도 판매합니다. 로컬 음식점과 비교해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전반적으로 음식 맛이 좋아 인기가 좋습니다.

    하롱베이에서 맛있는 베트남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Nhà hàng Trung Laptop을 방문해 보셔도 좋습니다.

    주소A3-10 25 Tháng 4, Hồng Gai,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200000 베트남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nhahangtrunglaptop/
    영업시간오전 6:00~오후 11: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8 871 27 12

    Cơm Niêu KOMBO - Quảng Ninh

    동할롱 맛집

    Cơm Niêu KOMBO – Quảng Ninh은 철판 음식을 판매하는 동할롱 맛집입니다. 철판 음식이라고 해서 특별한 것은 아니고 음식이 철판에 담겨 나와서 그렇습니다.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맛도 있어서 인기가 있는 곳입니다. 

    하롱베이에서 철판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Cơm Niêu KOMBO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42 Nguyễn Du, Hồng Gai,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9:00~오후 9: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8 309 96 65

    내용 정리

    이상으로 동할롱 맛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동할롱에는 맛집이 많지 않습니다. 관광지라고 할 수 있는 곳도 많지 않기 때문에 외국인은 잘 방문하지 않습니다. 동할롱 맛집은 뭉쳐있지 않기 때문에 위치를 꼭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