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사파 맛집 추천 BEST 11

베트남 사파를 방문하면 사파 맛집을 찾게 됩니다. 사파는 작은 마을로 대부분의 맛집이 시내에 몰려있습니다. 이번 글에선 사파 맛집은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Good Morning Vietnam

    사파 맛집

    Good Morning Vietnam은 베트남 음식과 양식을 판매하는 사파 맛집입니다. 사파 광장에서 400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한국 사람에게 가장 유명한 곳으로 피자 파스타 같은 양식도 팔지만 대부분 베트남 음식을 먹습니다. 특히 코코넛 커리가 유명한 곳이고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입니다.

    사파에서 맛있는 코코넛 커리를 맛보고 싶다면 Good Morning Vietnam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소63B Fansipan, street, Sa Pa, Lào Cai, 베트남
    홈페이지Good Morning Vietnam Sapa | Sa Pa | Facebook
    영업시간오전 8:00~오후 10: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1 413 64 68

    Chicago Pizza

    사파 맛집

    Chicago Pizza는 피자를 판매하는 사파 맛집입니다. 사파 광장에서 300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치즈가 듬뿍 들어간 시카고 피자, 일반 피자, 스파게티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다른 로컬 음식점에 비해 조금 비싼 편이지만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어서 굉장히 인기가 많습니다. 사파에서 맛있는 피자를 맛보고 싶다면 Chicago Pizza를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042 Phan Si Păng, TT. Sa Pa, Sa Pa, Lào Cai,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9:00~오후 10: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35 316 37 19

    Bún bò Huế Chú Vui Sapa

    사파 맛집

    Bún bò Huế Chú Vui Sapa는 분 버 후에라는 국수를 판매하는 사파 맛집입니다. 사파 광장에서 1.2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 조금 거리가 있는 편입니다. 분버는 두꺼운 면과 돼지고기, 소고기를 올라간 국수로 후에 지역에서 시작됐다고 하여 분버 후에라고 부릅니다. 담백한 맛을 일품인 음식입니다. 

    가격대는 저렴한 편이고 분버후에 말고도 쌀국수도 판매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주소060 Lương Định Của, TT. Sa Pa, Sa Pa, Lào Cai 3300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5:30~오후 9: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7 943 96 05

    Anise Sapa Restaurant

    사파 맛집

    Anise Sapa Restaurant는 베트남 음식을 비롯해 양식을 판매하는 사파 맛집입니다. 사파 공원에서 1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가격대는 다른 음식점에 비해 조금 비싼 편이지만 정말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지만 유명하고 독특한 음식은 족발 튀김이라고 불리는 슈바인학센입니다. 

    사파에서 맛있는 족발 튀김을 먹고 싶다면 Anise Sapa Restaurant를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02 Đường Bậc Đá Victoria, 21 phố Xuân Viên, TT. Sa Pa, Sa Pa, Lào Cai 330000 베트남
    홈페이지https://anisesaparestaurant.com/
    영업시간오전 10:00~오후 10: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1 328 79 81

    Quán Bún chả Nga Cảnh

    사파 맛집

    Quán Bún chả Nga Cảnh는 분짜를 판매하는 사파 맛집입니다. 사파 광장에서 약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 위치가 좋진 않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분짜가 아니고 매콤 새콤한 국수 위에 숯불로 구운 고기를 올려주는 국수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현지인들이 방문하는 맛집으로 가격대가 정말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위생은 좋지 않기 때문에 위생을 많이 신경 쓰는 분은 방문이 어렵지만 그렇지 않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Đường Điện Biên Phủ, TT. Sa Pa, Sa Pa, Lào Cai,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5:00~오후 9:3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4 243 55 25

    Moment Romantic Restaurant

    사파 맛집

    Moment Romantic Restaurant은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사파 맛집입니다. 사파 광장에서 200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어 어렵지 않게 방문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지만 가장 유명한 음식은 연어 핫팟(샤브샤브)입니다. 

    사파에서 맛볼 수 있는 특색 있는 음식으로 맛있고 국물에 면을 넣어 끓여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사파에서 특색 있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면 Moment Romantic Restaurant을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001A Thác Bạc, TT. Sa Pa, Sa Pa, Lào Cai 3300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8:00~오후 10: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8 288 49 65

    리틀 사파

    사파 맛집

    리틀 사파는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사파 맛집입니다. 사파 광장에서 250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한국 사람에게 유명한 음식점 중 하나로 한국의 김밥천국처럼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음식이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만한 음식이고 무난하고 맛있습니다.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대부분의 음식이 맛있기 때문에 사파에서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만한 음식점을 찾고 있다면 리틀 사파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05 Đ. Đông Lợi, TT. Sa Pa, Sa Pa, Lào Cai 330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10:00~오후 3:00 / 오후 5:00~10: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38 806 35 26

    Quán nướng Tuyết Nhung

    사파 맛집

    Quán nướng Tuyết Nhung은 꼬치구이를 판매하는 사파 맛집입니다. 사파 광장 앞, 썬플라자 바로 앞에 있습니다. 길거리에서 꼬치를 선택하면 즉석으로 구워서 줍니다. 로컬 기준으로는 가격이 조금 비쌀 수 있지만 여행 온 입장에선 저렴한 가격입니다. 접근성도 좋고 맛도 있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사파에는 꼬치구이를 판매하는 곳이 여러 곳이 있지만 가장 무난하고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사파에서 꼬치구이를 먹고 싶다면 Quán nướng Tuyết Nhung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15 Thác Bạc, TT. Sa Pa, Sa Pa, Lào Cai,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9:00~오전 12:00
    휴무일연중무휴

    Le Gecko Café

    사파 맛집

    Le Gecko Café는 사파 공원과 호수 사이에 위치한 코코넛 커피가 맛있는 카페입니다. 위치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 방문하기 좋고 베트남 음식, 피자, 스파게티, 수제버거, 케익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케익과 코코넛 커피가 유명한 곳으로 사파를 방문해서 맛있는 코코넛 커피를 먹고 싶다면 Le Gecko Café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02 Ngũ Chỉ Sơn, St, Sa Pa, Lào Cai 330000 베트남
    홈페이지LE GECKO SAPA 
    영업시간오전 6:30~오후 11: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21 4387 1224

    콩카페

    사파 맛집

    콩카페는 베트남에서 유명한 카페 체인점입니다. 사파에도 콩카페가 있고 한국 사람에게도 잘 알려져 있고 한국에도 지점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사파에는 많은 카페와 음식점이 있지만 콩카페는 실패하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주소037 Xuân Viên, TT. Sa Pa, Sa Pa, Lào Cai, 베트남
    홈페이지Cộng Cà Phê (congcaphe.com)
    영업시간오전 7:30~오후 9:0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91 181 11 54

    Cafe & Teahouse

    사파 맛집

    Cafe & Teahouse는 사파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입니다. 사파 광장에서 400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지만 언덕 길을 올라야 합니다. 음료와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곳으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사파 시내에서 조금 거리가 있어 더 한적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파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고 있다면 Cafe & Teahouse를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11A phố Thác Bạc, TT. Sa Pa, Sa Pa, Lào Cai 330000 베트남
    영업시간오전 7:30~오후 9:30
    휴무일연중무휴
    전화번호+84 70 874 21 65

    그 외 맛집들

    아래 5곳은 베트남 음식을 판매하는 음식점입니다. 위에 모두 소개하지 못해 따로 정리했습니다. 베트남 음식을 찾고 계신 분들은 아래 음식점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내용 정리

    이상으로 사파 맛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에 소개한 11곳 말고도 맛집이 많지만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만한 곳을 중심으로 선정했습니다. 원하는 곳이 있다면 더 찾아보고 방문해도 좋지만 그렇지 않다면 위에 소개한 곳을 방문하셔도 만족할 거라 생각합니다. 

    사파 맛집

    사파 맛집

    사파 맛집

    공원/호수

    광장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