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무이네 여행 관광지 총정리 BEST 9

베트남 무이네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무이네 관광지에 대해 궁금할 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번 글에선 무이네 관광지가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보케 거리

    보케 거리(Bờ Kè Street)는 무이네의 번화가이자 시내로 정확하게 어디서부터 어디까지인지 기준이 정해진 것은 없습니다. 음식점, 술집, 카페, 리조트, 마사지 샵 등 다양한 곳이 즐비해있고 주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은 신밧드 케밥이 근처를 가장 많이 찾습니다.

    무이네 여행을 왔다면 반드시 들려야 하는 곳입니다. 

    지프투어 관광지

    지프투어는 지프차를 타고 투어를 도는 무이네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입니다. 지프투어 관광지는 화이트 샌듄, 레드 샌듄, 요정의 샘, 피싱 빌리지와 여행사마다 조금씩 다른 장소를 추가해서 방문합니다. 

    화이트 샌듄

    화이트 샌듄은 일출(해가 뜨는 모습)을 보는 명소로 선라이즈(일출) 투어를 신청하면 처음으로 방문하는 곳입니다. 새벽에 지프를 타고 이동해 깜깜한 어둠에서 해가 뜨며 날이 밝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해가 뜨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운 곳으로 무이네 여행을 왔다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장소입니다. 

    레드 샌듄

    레드 샌듄은 일몰(해가 지는 모습)을 보는 명소로 선셋(일몰) 투어를 신청하면 마지막으로 방문하는 곳입니다. 일몰까지 해가 계속 떠있기 때문에 정말 더워서 썬크림을 발라 하고 바람으로 모래바람이 불기 때문에 썬글라스와 마스크를 꼭 챙겨가시기를 바랍니다.

    바다와 사막을 동시에 볼 수 있고 정말 멋진 곳으로 무이네 여행을 왔다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장소입니다. 

    요정의 샘

    요정의 샘은 지프투어 필수 코스 중 하나로 흐르는 물에 발을 담고 걷는 곳입니다. 사진상으로는 멋있고 이뻐 보이지만, 실제로 가보면 볼 것이 없고 흐르는 물이 깨끗하지 않아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실망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입장료도 내야하고 볼 것도 없기 때문에 잠깐 들렸다가 나오거나 방문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피싱 빌리지

    피싱 빌리지는 지프투어 필수 코스 중 하나로 바다 위에 바구니 배가 많이 떠있는 곳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모습이 전부이고 요정의 샘과 마찬가지로 볼거리는 없습니다. 

    피싱 빌리지 앞 도로에 차를 세워주는데 잠깐 사진 찍고 다시 차로 이동하면 됩니다. 

    기타 장소

    위에 언급한 4곳은 지프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업체에서 꼭 방문하는 장소입니다. 위에 4곳 말고도 추가적으로 도로, 해변가, 레드 캐니언, 용과 농장 등 다양한 장소가 있지만 이 장소들은 방문을 할 수도 있고 하지 않을 수 있는 곳입니다. 

    와인 캐슬

    와인 캐슬

    와인 캐슬은 무이네 씨링크 리조트 뒤쪽에 위치한 곳으로 정말 규모가 크고 멋진 중세 유럽의 건축물 형식의 건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보케 거리에서 약 5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고 12,000m²(약 3,630평)가 넘는 규모로 20,000병 이상의 와인을 보관하고 있습니다. 

    • 입장료 : 120,000VND
    • 2잔 시음+입장료 : 200,000VND
    • 4잔 시음+입장료 : 250,000VND

    입장료를 내고 입장을 해야 하고 운영시간도 오전과 낮에만 운영을 하기 때문에 방문 계획이 있다면 미리 숙지하시고 무이네 여행 중 시간이 남으면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이네 근교 관광지

    무이네 근교 관광지는 무이네에서 조금 거리가 떨어진 곳에 위치한 곳입니다. 무이네 여행을 와서 시간이 남는다면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하고 일부로 시간을 내서 방문

    포사이누 참 탑

    포사이누 참 탑

    포사이누 참 탑은 판티엣에 있는 참파 왕국의 유적입니다. 약 1,200년 전인 800년대에 지어진 고대 건축물입니다. 보케 거리에서 9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입장료 15,000VND가 있고 근처를 지나갈 일이 있다면 들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일부로 시간을 내서 갈 만한 장소는 아닙니다.

    타쿠 산

    타쿠 산은 무이네 근교에 있는 산으로 무이네 보케 거리에서 46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유명한 곳도 아니고 거리도 멀어서 보통 투어를 신청해서 방문합니다.

    250,000VND을 내면 케이블카를 이용해서 산 정상까지 갈 수 있고 정상에 올라서면 멋진 풍경과 절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산과 자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볼 만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일부로 시간 내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케가 등대

    케가 등대는 무이네 근교에 있는 등대로 무이네 보케 거리에서 48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1899년 프랑스 식민지 시절 지어진 등대로 이색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케가 등대는 관광객에게 유명한 곳도 아니고 거리도 멀어서 투어를 신청해서 방문합니다. 현지 사람들에겐 꽤 인지도가 있는 편으로 주위에 숙소도 있는 곳입니다. 

    무이네 여행을 와서 일부로 시간을 내서 방문할 필요는 없고 무이네 여행 중 시간이 남아서 방문해 보는 건 괜찮습니다. 

    내용정보

    이상으로 무이네 여행을 와서 방문할 수 있는 대부분의 장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도 있지만 어렵게 방문해야 하는 곳도 있습니다. 무이네는 휴양지로 보케 거리, 지프 투어 정도만 방문하고 나머지 시간은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여행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작성자가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진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