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무이네 숙소 추천 BEST 9

베트남 무이네 여행을 하면 무이네 숙소를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무이네는 휴양지로 유명해서 리조트로 된 숙소가 많습니다. 이번 글에선 어떤 숙소가 좋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보케 거리와 가까운 숙소 : 교통비를 아낄 수 있다.
  2. 부대시설이 잘 되어 있는곳 : 숙소에서 시간을 보낼때 알차게 보낼 수 있다.
  3. 조식이 잘 나오는가?  

무이네에서 숙소를 선택할때는 위 3가지 기준을 가지고 선택하면 좋습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더 클리프 리조트 앤 레지던스

    무이네 숙소

    더 클리프 리조트 앤 레지던스는 무이네 초입에 위치한 곳으로 보케 거리까진 택시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규모는 크고 넓은 편으로 친절한 직원분들과 깔끔한 숙소를 만날 수 있습니다. 2개의 수영장이 있고 넓고 깊은 곳 있어서 성인들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가장 저렴한 룸이 가격대는 10만 원 초반대로 아주 저렴하진 않지만 굉장히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단점은 조식이 조금 아쉬운 곳입니다. 

    평점아고다 (8.8/10),  호텔스닷컴(9/10)
    리뷰4130+
    가격대10만원대 

    빅토리아 판티엣 비치 리조트 앤 스파

    무이네 숙소

    빅토리아 판티엣 비치 리조트 앤 스파는 무이네 초입에 위치한 곳으로 보케 거리까진 택시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규모는 크고 넓은 곳으로 정말 친절한 직원분들과 멋진 숙소를 만날 수 있습니다. 2개의 수영장이 있어서 리조트에서 휴식을 즐기기 좋고 프라이빗 비치도 바로 앞에 있어 바닷가 구경하기에도 좋습니다.  

    가장 저렴한 룸은 10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보케 거리에선 조금 떨어져 있지만, 굉장히 만족스러운 곳으로 조식도 맛있어서 무이네 숙소를 고민 중이라면 빅토리아 판티엣 비치 리조트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 (8.7/10),  호텔스닷컴(9/10)
    리뷰1341+
    가격대10만원대

    Vipol Muine

    무이네 숙소

    Vipol은 무이네 보케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무이네에서 가장 높은 건물입니다. 뷰가 정말 멋지고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 깨끗하고 객실도 호텔식으로 되어있습니다. 크진 않지만 멋진 수영장도 있고 가격대도 8만 원 대로 무이네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무이네 숙소 중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숙소로 깨끗한 숙소를 찾고 있다면 Vipol을 추천드립니다. 

    평점아고다 (9.4/10)
    리뷰26+
    가격대8만원

    뱀부 빌리지 비치 리조트

    무이네 숙소

    뱀부 빌리지 비치 리조트는 무이네 시내인 보케 거리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보케 거리에 있기 때문에 이동을 할 때 따로 택시비가 필요하지 않아서 정말 좋습니다.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휘트니스 시설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서 좋고 조식도 종류도 많고 맛있습니다. 가격대는 10만 원대로 아주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위치가 정말 좋아서 무이네 숙소를 고민하고 있다면 강력하게 추천하는 숙소 중 하나입니다. 

    평점아고다 (9.2/10),  호텔스닷컴(9.4/10)
    리뷰2557+
    가격대10만원대

    빌라 아리아 무이네

    빌라 아리아는 무이네 시내인 보케 거리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보케 거리에 있기 때문에 이동을 할 때 따로 택시비가 들지 않아 위치가 정말 좋은 곳입니다.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룸 컨디션은 다른 리조트와 다르게 인테리어가 굉장히 모던하게 되어있고 가격대는 8만 원대로 저렴한 편입니다. 위치가 정말 좋아서 깔끔한 무이네 숙소를 찾고 있다면 빌라 아리아를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 (9/10),  호텔스닷컴(9.4/10)
    리뷰1570+
    가격대8만원

    세일링 클럽 리조트 무이네

    세일링 클럽 리조트은 무이네 시내인 보케 거리에 위치한 리조트로 보케 거리에 있기 때문에 이동을 할 때 따로 택시비가 들지 않아 위치가 정말 좋은 곳입니다.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조경과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등 부대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룸 컨디션은 다른 리조트와 다르게 인테리어가 굉장히 모던하게 되어있고 가격대는 10만 원 후반대로 비싼 편입니다. 위치가 정말 좋아서 보케 거리에 위치한 무이네 숙소를 찾고 있다면 세일링 클럽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평점아고다 (9.1/10),  호텔스닷컴(9.6/10)
    리뷰995+
    가격대10만원대 

    참 빌라 부티크 럭셔리 리조트

    참 빌라 부티크 럭셔리 리조트는 무이네 시내인 보케 거리에 위치한 리조트로 보케 거리에 있기 때문에 이동을 할 때 따로 택시비가 들지 않아 위치가 정말 좋은 곳입니다. 

    숲속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조경과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등 부대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룸은 인테리어가 굉장히 모던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으로 되어있고 가격대는 20만 원 중후반대로 비싼 편입니다. 위치가 정말 좋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무이네 숙소를 찾고 있다면 참 빌라를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평점아고다 (9.1/10),  호텔스닷컴(9.4/10)
    리뷰667+
    가격대20만원

    메이 방갈로

    메이 방갈로는 보케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보케 거리에 위치하긴 했지만, 보케 거리 끝 쪽 무이네 한식 맛집으로 유명한 맘스키친 쪽에 있습니다. 다른 숙소와 비교했을 때 규모가 많이 작은 편이고 부대시설로 작은 수영장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보케 거리를 가려면 택시를 타야 해서 위치가 아주 좋은 편은 아니고 규모도 작은 편이지만 가격대가 4만 원대로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곳입니다. 가장 비싸고 넓은 방도 10만 원이 넘지 않습니다.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하고 화려한 것은 아니지만 가성비 좋은 무이네 숙소를 찾고 있다면 메이 방갈로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 (9.2/10),  호텔스닷컴(9.8/10)
    리뷰566+
    가격대4만원

    미뇬 호텔

    미뇬 호텔은 보케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보케 거리가 상당히 긴 편인데 미뇬호텔은 보케 거리 끝 쪽 무이네 한식 맛집으로 유명한 맘스키친 쪽에 있습니다. 다른 리조트와 비교해서 규모가 많이 작은 편이고 부대시설도 작은 수영장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보케 거리를 가려면 택시를 타야 해서 위치가 아주 좋은 편은 아닙니다. 규모도 작은 편이지만,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곳입니다. 가격대는 4만 원대로 가장 비싸고 넓은 방도 10만 원이 넘지 않습니다. 룸 컨디션도 좋은 편으로 가성비 좋은 무이네 숙소를 찾고 있다면 미뇬 호텔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 (9.3/10),  호텔스닷컴(9/10)
    리뷰146+
    가격대4만원

    내용 정리

    이상으로 무이네 숙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에 소개한 곳 말고도 정말 많은 숙소가 있습니다. 가격대도 다양하고 부대시설, 조식 등 정말 많은 숙소가 있지만 좋다고 소문난 곳을 소개했습니다. 

    무이네 숙소를 알아보기 귀찮으신 분들이라면 위에 소개한 곳들 중에서 선택하셔도 만족할 거라 생각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작성자가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진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