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지도 정보 어떻게 생겼을까?

나트랑은 베트남 남부에 위치한 도시로 냐짱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실제로 베트남 발음은 냐짱이 맞습니다. 호치민에서 북동쪽으로 약 450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면적은 251km²로 서울 면적(605.24k㎡)의 1/3 정도입니다. 이번 글에선 나트랑 지도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나트랑 지도 정보

    나트랑 지도

    나트랑은 카인호아성에 있는 도시로 외국에서도 휴양지로 유명한 곳이지만, 베트남 내에서도 휴양지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나트랑에 공항이 있는 것이 아니라 나트랑 밑에 깜라인이라는 도시에 공항이 있어 나트랑을 방문하기 위해선 깜라인 국제공항에 내려서 차량을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나트랑 지도를 보면 나트랑은 19개의 방과 8개의 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위에서 말한 방은 XX동, 사는 XX마을 정도로 생각하면 됩니다. 여러 가지 방과 사 모두 알 필요는 없고 여행으로 온다면 비롯한 몇몇 지역만 알고 있으면 됩니다. 

    나트랑 주요 지역

    나트랑 지도를 보면 규모가 커보이지만 숙소, 맛집, 마사지샵 등 대부분이 나트랑 시내에 몰려있습니다. 따라서 규모에 비해서 관광으로 방문해서 머무는 장소는 한정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나트랑의 주요 지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트랑 시내

    나트랑 지도

    나트랑에서 중요하게 봐야 할 곳은 나트랑 시내입니다. 나트랑 시내는 위 사진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입니다. 호텔, 맛집, 마사지샵, 쇼핑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시내와 가까운 곳에 롯데마트도 있고 롱선사, 덤시장, 야시장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많이 있습니다. 

    시내에선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시내에서 다른 볼거리를 보기 위해 이동을 할 땐 거리가 꽤 있기 때문에 택시나 그랩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내용 정리

    나트랑의 주요 지역은 나트랑 시내를 제외하면 빈 원더스(빈펄 랜드) 정도가 끝입니다. 편의시설 대부분이 시내에 있기 때문에 시내를 벗어나면 관광지를 제외하고 할 게 많지 않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작성자가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진 않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