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시내 숙소 호텔 추천 BEST 11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숙소에 대해 고민을 하게 됩니다. 나트랑은 휴양 도시로 나트랑 시내에는 호텔로 된 숙소가 많고 해변가나 시내를 벗어난 곳에는 리조트로 된 숙소가 많습니다. 이번 글에선 나트랑 시내 숙소 중 어떤 곳이 좋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트랑 리조트를 찾고 있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Add a header to begin generating the table of contents

    인터컨티넨탈 나트랑

    나트랑 시내 숙소

    인터컨티넨탈 나트랑은 세계적인 호텔 체인 인터컨티넨탈의 나트랑 지점입니다.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나트랑 시내까진 도보 1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5성급 호텔답게 직원들이 친절하고 룸 컨디션도 좋습니다. 헬스장과 수영장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가격대는 20만 원 초중반대로 저렴하다곤 할 수 없지만 충분한 값어치를 하는 곳입니다. 위치도 좋고 쾌적하게 호캉스를 보내고 싶다면 인터컨티넨탈을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평점아고다(9.2/10),  호텔스닷컴(9.4/10)
    리뷰2007+
    가격대20만원대

    르모어 호텔 나트랑

    르모어 호텔은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규모가 크지 않은 호텔로 작지만 수영장, 헬스장과 같은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고 해변까지 도보 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룸 컨디션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위치도 좋은 편이고 가격대가 4만 원대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나트랑에서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고 있다면 르모어 호텔을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9/10),  호텔스닷컴(9.4/10)
    리뷰1461+
    가격대4만원대

    노보텔 나트랑 호텔

    노보텔 나트랑 호텔은 세계적인 호텔 체인 노보텔의 나트랑 지점입니다. 나트랑 시내에 위치하고 있고 해변가 바로 앞에 있습니다. 위치적으로 정말 좋은 곳이고 룸 컨디션도 정말 좋습니다. 작지만 수영장, 헬스장과 같은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고 조식도 괜찮은 편입니다.  

    가격대는 10만 원 초반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위치가 좋고 쾌적한 나트랑 시내 숙소를 찾고 있다면 노보텔 나트랑 호텔을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8.9/10),  호텔스닷컴(9.2/10)
    리뷰2712+
    가격대10만원대

    DTX 호텔 나트랑

    DTX 호텔 나트랑은 나트랑 시내에 있는 호텔입니다. 규모가 작은 호텔로 작지만 수영장과 헬스장이 있습니다. 위치는 시내에 있기 때문에 좋은 편이고 룸 컨디션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가격대가 3만 원대로 정말 저렴하고 가장 저렴한 방은 더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하고 가장 크고 넓은 방도 10만 원이 안 되는 가격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나트랑 여행을 와서 0.5박용 숙소로도 좋지만 1박을 위한 숙소로도 좋은 최고의 가성비 숙소입니다. 

    평점아고다(9/10),  호텔스닷컴(9.2/10)
    리뷰1521+
    가격대3만원대 

    쉐라톤 나트랑 호텔

    쉐라톤 나트랑 호텔은 세계적인 호텔 체인 쉐라톤의 나트랑 지점입니다. 해변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지만 나트랑 시내에서 약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조용하고 룸 컨디션도 좋고 수영장, 헬스장, 당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10만 원 후반대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쉐라톤 호텔이라면 납득이 가는 가격입니다. 나트랑 해변가에서 조용하고 쾌적한 숙소를 찾고 있다면 쉐라톤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평점아고다(8.9/10),  호텔스닷컴(9/10)
    리뷰2675+
    가격대10만원

    모조 인

    모조 인은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규모가 작은 곳으로 숙소를 제외하면 특별한 부대시설이 따로 없습니다. 룸 컨디션도 좋고 깨끗합니다. 가격대는 넓고 좋은 방이 3만 원대, 가장 저렴한 방은 2만 원대로 정말 가성비가 좋습니다. 

    0.5박용 숙소로도 좋지만, 가성비 좋은 나트랑 시내 숙소를 찾고 있다면 모조 인을 강력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9.4/10),  호텔스닷컴(9.6/10)
    리뷰1138+
    가격대3만원

    사타 호텔

    사타 호텔은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규모가 작은 호텔로 작지만 수영장과 헬스장이 있습니다. 룸 컨디션도 나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저렴한 방은 1만 원대, 가장 비싼 곳도 9~10만 원대입니다. 평균적으로 2만 원대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0.5박용 숙소로 추천하고 저렴한 호텔을 찾고 있다면 1박용 숙소로도 좋습니다. 

    평점아고다(8.9/10),  호텔스닷컴(9.4/10)
    리뷰183+
    가격대2만원대

    포티크 호텔

    포티크 호텔은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해변까지도 도보 4분 거리로 위치가 좋습니다. 수영장, 헬스장과 같은 부대시설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조식도 괜찮고 인테리어가 베트남 느낌이 나는 곳입니다. 

    가격대는 9만 원대로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룸 컨디션, 위치, 부대시설 모두 잘 갖춰져있습니다. 나트랑 시내 숙소 중 합리적인 가격대에 퀄리티 좋은 숙소를 찾고 있다면 포티크 호텔을 강력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9.6/10),  호텔스닷컴(10/10)
    리뷰178+
    가격대9만원대 

    멜리아 빈펄 나트랑 엠파이어

    멜리아 빈펄 나트랑 엠파이어는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시내에 위치하고 있지만 메인 거리까진 500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베트남 1등 기업인 빈 그룹에서 운영하던 리조트를 멜리아 호텔 그룹에서 인수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 휘트니스 시설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밑에는 빈컴 플라자라는 쇼핑몰이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스튜디오 형식으로 싱크대와 인덕션도 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식도 괜찮고 가격대는 10만 원 초반으로 합리적입니다. 

    나트랑 시내 숙소 중에서 쇼핑몰과 가깝고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숙소를 찾고 있다면 멜리아 빈펄 나트랑 엠파이어를 강력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8.8/10),  호텔스닷컴(8.6/10)
    리뷰476+
    가격대10만원대

    리게일리어 골드 호텔

    리게일리어 골드 호텔은 나트랑 시내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해변까지 도보 5분 거리로 가깝습니다. 룸 컨디션도 좋고 헬스장, 수영장 같은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조식도 맛있어서 인기가 좋습니다. 

    가격대는 5만 원대로 저렴한 편이고 가장 저렴한 방은 3만 원대에도 예약이 가능해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나트랑 시내 숙소 중 가성비가 좋으면서 퀄리티가 좋은 숙소를 찾고 있다면 리게일리어 골드 호텔을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평점아고다(9.3/10),  부킹닷컴(9/10)
    리뷰1858+
    가격대5만원

    선라이즈 나트랑 비치 호텔 앤 스파

    선라이즈 나트랑 비치 호텔은 나트랑 시내에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호텔입니다. 수영장, 헬스장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룸 컨디션도 정말 좋습니다. 인테리어도 포근한 느낌을 줍니다. 조식도 다양하진 않지만 맛있습니다. 

    가격대는 10만 원 초반으로 합리적입니다. 가장 저렴한 방은 8만 원대에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나트랑 시내에 있지 있지 않아 위치가 좋진 않지만 시내와 가까우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선라이즈 나트랑 비치 호텔 앤 스파을 강력 추천합니다.

    평점아고다(8.8/10),  호텔스닷컴(8.8/10)
    리뷰2112+
    가격대10만원

    내용 정리

    이상으로 나트랑 시내에 있는 숙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에 소개한 곳 말고도 정말 많은 숙소가 있지만 위에 소개한 곳들은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곳들을 중심적으로 소개했습니다.

    원하는 숙소가 있다면 더 찾아봐도 좋지만 그렇지 않다면 위에 소개한 곳 중 선택하셔도 만족할 만한 선택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작성자가 일정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진 않습니다. 

    Leave a Comment